부민병원, 콜센터 모니터링 CS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다.

기사입력 2018.04.10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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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 = 이엔아이 교육 그룹)

 

부민병원(이사장: 정흥태)은 제공된 콜센터 서비스와 고객 기대 사이의 차이를 분석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콜센터 모니터링을 했다. (모니터링 시행 기관: 이엔아이 교육 그룹)

    

시행한 모니터링을 토대로 부민병원에서는 콜센터 CS 품질 향상 위해 1 대 1 CS 모니터링 교육을 했다. 3월 26일 해운대 부민병원(배상희 강사)을 시작으로, 3월 30일 서울 부민병원(김민주 강사), 4월 4일 덕천 부민병원(이윤정 강사)에서 CS 모니터링 교육이 진행됐다. (강사 소속: 이엔아이 교육 그룹)

 

부민병원 콜센터 CS 교육을 담당했던 강사들은 “모든 고객과의 대화가 즐거울 수는 없겠지만, 하루하루 더 많은 고객과의 대화가 즐겁고, 이 한 번의 통화가 부민병원의 이미지를 만드는 통화라는 마인드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교육 이후, 해운대 부민병원 교육 담당자는 “CS 교육을 1대 1로 받으니 훨씬 집중될 뿐만 아니라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현재 강사님이 짚어주신 부분들을 보완해나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부민병원은 서울, 부산, 해운대, 구포 4개 병원으로,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 기관으로 지정된 관절 전문 종합병원이다. 또한 ‘아시아 최고의 관절 척추 전문병원이 되겠다’는 2020 비전에 따라 실력과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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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4일 부민병원(이사장 정흥태)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 브랜드 대상 전문병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정흥태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지난 30년 동안 한결같이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 부민병원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수지 기자 lsj11990@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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